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사/일상

효능 좋은 유산균 추천상품 헬스장 PT쌤이 강추함!

by 셰리님 2020. 4. 1.
반응형

1년 전부터 먹고 있는 유산균을 추천해 드릴려고 해요

광고 이런거 아니고 저는 효과를 많이 보기도 했고 유산균 제품 마다 유산균 수 어쩌고 하는데

이 상품들은 정말 많이 들어 있기도 한데 운동하면서 먹기 좋은 것 같아서 올려요

 

최근에 갑자기 유산균 대란이 일어나면서 엄청 구매들 하시는데

저는 헬스장 PT쌤 한테 추천받고 구매한거에요

 

 

사진 보면 저게 머지? 할테지만 ㅋㅋㅋ

 

하나하나 설명해드릴께요

구매할때 묶음으로 사다보니 저렇게 쌓여있어요 ㅋㅋ

 

 

[더순수렛츠미] 슈퍼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장내 유해균은 감소시키고, 유익균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는 유산균의 먹이라고 합니다.

프락토올리고당이 3.3g함유 되어 있고, 하루에 1포 섭취하면 되요!! 

 

저는 아침 공복에 한포 섭취하고 있어요!!

 

어렵지만..

일단 유산균을 먹을 때도 두개 제품을 먹어야 한다고 해요

장내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나쁜 유산균을 배출하는 좋은 생유산균!

저도 추천 받고 알았어요... 이제는 관리를 해야하는 나이 이다보니

변비가 없어도 좋은 장활동을 위해 유산균 섭취는 필수라고....

벌써 이렇게 나이가...

 

이것과 비슷하게 섭취 할 수 있는데 올리고당?

이런게 있다고도 해요

주변에서 쉽게 찾아서 먹을 수 있는!! 사실...듣긴 했는데 자세히 기억이 안나요 ㅋㅋ

 

 

 

[캐나다제조]퍼펙트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1캡슐 17종류 생유산균 500억마리 혼합유산균 투입(기본 100억)

 

위에서 언급했듯이 유산균 먹이를 먹일려면 생유산균이 있어야 합니다.

그것도 좋은 유산균!!

 

시중에서 하는 유산균 제품들을 보면 100억이나 200억 정도의 생유산균이 들어있다며 파는 제품들이 많지만

저는 이 제품을 추천하는게 화장실을 정말 잘 가요~!!

 

처음에는 솔찍이 화장실을 하루에 3번이나 가서 힘들었는데

적응이 되고 나니 장이 불편했던것도 없고

화장실 가는 것도 어렵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침에 공복에 두 제품을 같이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며

제품은 그냥 인터넷에 치시면 나와요^^

 

 

저는 이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