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사/영화

[영화]연애담GV 류선영 이상희(인디스페이스)

by 셰리님 2016. 11. 28.
반응형


개봉 8일차 연애담 GV가 한창인 날 일마치고 부랴부랴 종로3가에 위치한 인디스페이스로 달려갔답니다

종로3가 피카디리는 가끔 영화보러 갔었지만 서울극장이 있다는 것도 늦게 알았었고 독립영화들이 자주 상영이 된다는 것을 연애담 찾아보면서 알았네요ㅠㅠ
(진작에 알아볼껄 ..)


서울극장 안에 인디스페이스관이 따로 되어 있는데 아지트 삼고 싶은 느낌을 많이 풍겨주시는 ㅋㅋㅋ

서울극장안을 한번 둘러볼까욤!!
​​


영화"형"이 요즘 그렇게 핫하다능!!!
다음 타겟은 저거다!!

날씨가 춥기도 하고 시간이 늦어서 영화보는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깔끔하고 옛날 영화관을 새롭게 리모델링한 느낌이랄까? ㅋㅋㅋ하여튼 좋다는거당

독립영화보러 자두 이용할것 같다 ㅎㅎ


이제부터 연애담GV 보러가볼께요!!
원래는 자리가 없어서 못보는건데 우연히 이틀전에 자리가 나온갈 보고 언능 예약해 버림 ....

좋긴한데 너무 잘 사게 됨 ㅋㅋ아오


자리는 맨앞에서 두번짜 앉았는데 입구쪽이라 영화볼때 목나가는줄 ㅋㅋㅋㅋGV있는거 아니면 앞에서 보지 마세요 ...


이날은 싸인회가 있었어요!!
사실 저 혼자 간거라 받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 엄청 했는데 결국은 받기로 ㅋㅋ이런거 잘 못하는데 이정도로 좋아하는 영화였음 ㅋㅋ팬됨


근데 문제는 싸인받으려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거 ...였죠

그래도 굴하지 않고 기다린 보람은 있었는데
싸인 받는 곳이 배우들과 관객들이 대화하는 장소로 쓰이는 곳으로 들어가더라구요
재밌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공간이라 굉장히 흥미로웠어요!!



사람들이 많아 잘 찍지는 못했지만 류선영배우님과 이상희배우님한테 다 받아왔다는거 ㅋㅋㅋ득템

실물보시면 피부도 좋고 눈도 크고 이쁘다능!!
류선영배우님은 사진보다 실물갑!!
이상희 배우님도 실물로 보면 완전 매력있어요!!
여자팬들이 많은 이유 알겠음 ㅋㅋㅋ
두분다 왜케 마르셨는지 ...오늘부터 다이어트 들어갑니다 ㅋ

반응형